본문 바로가기

UXUI/강의학습일지

[강의학습일지] UX기획 및 리서치 3주차 강의 숙제 - 유저 페르소나

반응형
서비스를 선정하여 유저 페르소나를 작성해 보세요.
- 비대면 세탁 서비스
- 외국어 학습 서비스
- 피부관리 & 성형 정보 서비스

 

 

 

제시된 카테고리에 외국어 학습 서비스가 있었는데, 듀오링고 아티클 스터디를 했던 게 생각나서 서비스는 듀오링고로 선택했다.

 

이름을 처음에는 김듀오로 하려다가 듀오링고처럼 둥글둥글한 이미지가 이름에서부터 느껴졌으면 해서 ㅇ이 세 번 들어가는 아영이라는 이름으로 바꿨다. 그리고 사진과 제목 부분에도 Radius값을 둥글게 조절했고, 컬러는 듀오링고의 브랜드 컬러를 사용했다.

 

 

Brand Guidelines - Duolingo

 

design.duolingo.com

 

[아티클스터디] 놀면서 공부하는 듀오링고의 비밀

디자이너의 UX참고서, 듀오링고 전격 해부하기 | 고구마팜듀오링고로 언어 공부도 하고 디자인 공부도 한다던데...?gogumafarm.kr 사용자를 지속적으로 사용하게 만드는 UX의 중요성에는 어떤 것들

byroe.tistory.com

 

반응형